오는 8월 23일까지 접수
18세 이상 고양시민 지원 가능
[고양신문] 고양시의 열공급을 담당하는 일산발전본부가 일산열병합 현대화사업과 관련해 주민 의견을 수렴할 주민협의체 위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주민협의체 위원은 지역 주민들이 직접 사업 과정에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8월 12일부터 23일까지이며, 고양시에 1년 이상 거주한 만 18세 이상의 주민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방법은 지원서 평가로 이뤄지며, 경력사항과 지역사회 활동 정도, 사업에 대한 관심, 참여 의지 등을 고려해 진행된다.
주민협의체 위원의 주요 활동으로는 일산열병합 현대화사업의 설계 및 건설과 관련된 의견을 제시하고 지역 상생 방안 도출과 정기회의·임시회의 참여 등을 포함한다. 이를 통해 주민들의 목소리가 사업에 반영되고, 지역과의 협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 접수는 이메일과 방문, 우편으로 가능하다. 이메일(caplhk1@ewp.co.kr) 또는 방문(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201, 일산발전본부 본관 1층 사무실) 접수하거나 우편(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201, 일산발전본부 현대화추진부)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양식은 일산발전본부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ewpilsan)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태환 한국동서발전 일산발전본부장은 “주민협의체는 지역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사업에 반영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고양시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 일산발전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로 지역민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