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2동 사랑의 도시락 나눔

[고양신문]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은 덕양구 행신2동이 진행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에 쌀 35포를 기증했다. 사랑의 도시락 나눔은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고독사 예방을 위해 도시락을 조리, 배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으로 지난 6월부터는 노인복지 기금으로 운영하고 있다.

행신2동은 지난 10일 저소득, 독거노인 등 25가구에 2024년 8회차 사랑의 도시락 나눔을 했다.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은 이날 도시락 배달 지원에 나서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쌀 35포를 행신2동에 기탁했다.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쌀 35포를 행신2동에 기탁했다.

쌀과 도시락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추석에 외롭지 않게 쌀, 도시락, 송편까지 챙겨줘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신경자 공동위원장은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이 쌀을 후원해 주셔서 더욱 풍성한 나눔이 됐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힘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정숙 행신2동장은 “수혜자들이 한가위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신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쌀을 후원하고 배달까지 도와주신 행신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