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300여 명 참석
표창장 수여, 다과 대접

[고양신문] 삼송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일 삼송1동 행정복지센터와 덕양 택시운수종사자 쉼터 주차장에서 ‘2024년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삼송1동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했으며, 제2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고 경로효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동환 고양시장이 어르신들에게 모범노인 표창장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동환 고양시장이 어르신들에게 모범노인 표창장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행사에는 경로당 회장님들과 모범 노인 표창자 등 지역 어르신 300여 명과 이동환 고양시장이 참석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어르신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해 삼송1동 직능단체 회원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와 다과를 대접했고, ‘모범노인’표창 수여식을 진행하며 경로잔치의 뜻을 높였다.

유인희 새마을부녀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기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인정이 넘치는 삼송1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많은 가르침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지역사회의 큰 울타리가 되어 준 어르신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인복지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