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보호관찰위원협의회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고양신문] 의정부 보호관찰소 고양지소(소장 김택준) 고양파주보호관찰위원협의회(회장 이원희)는 지난 17일 일산문화광장에서 보호관찰위원일산지구(회장 나상호), 보호관찰위원파주지구(부회장 이연우), 금성의집(원장 신인철) 등에서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범죄없는 밝은 사회 우리 함께 만들어요!’라는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일산문화광장과 라페스타, 웨스턴돔을 돌며 물티슈를 나누며 범죄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진행을 맡은 정운란 고양파주보호관찰위원협의회 부회장은 “고양시가 범죄도 없고 피해자도 없는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일반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이라며 “범죄 피해에 대한 심각성에 대한 예방이 최선임을 적극 홍보해 시민들의 준법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이라고 캠페인 취지를 설명했다.
행사를 주최한 나상호 회장은 “회장을 맡고 실시하는 첫 행사라서 다소 걱정했지만 회원님들이 적극 참여해주셔서 규모있는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 이곳뿐만 아니라 덕양구와 파주시에서도 이 일을 지속하며 밝은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의정부 보호관찰소 고양지소 #고양파주보호관찰위원협의회 #보호관찰위원일산지구(회장 나상호)) #보호관찰위원파주지구(회장 이연우) #금성의집(원장 신인철) #범죄예방 #김영남 일산동구청장
이옥석 기자
dldhrtjrok@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