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심재경)은 한전MCS(주) 고양지점(지점장 김미경)과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한전MCS(주) 고양지점은 2021년부터 흰돌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을 맺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향후 활동의 확대를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진행했다.

흰돌종합사회복지관이 한전MCS(주) 고양지점과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흰돌종합사회복지관이 한전MCS(주) 고양지점과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김미경 한전MCS(주) 고양지점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을 고민하던 중 흰돌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을 맺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재경 관장은 “한전MCS(주) 고양지점의 지역에 대한 관심과 사회공헌 활성화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지역 사회 내 복지와 취약계층 지원 활성화,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협약식 이후 한전MCS(주) 고양지점과 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위해 논의 중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