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업과 활동 공유
다양한 의견 등 청취해

[고양신문]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은 지난 11월 26일(화) 오전 10시 30분, 일산동구 장항2동 부페파크에서 2024 제1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유완식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지역별 대의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유완식 조합장이 임시총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유완식 조합장이 임시총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또한, 고양축산농협의 다양한 활동 보고와 더불어 행주한우 숯불구이축제 등의 주요 사업을 영상으로 함께 시청했다. 이어 지역별 의견 청취와 안건 심의가 진행됐으며, 기타 토의 시간에는 주교동 신축 건물의 진행 상황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대의원들은 다양한 건의 사항과 궁금증을 제기하며 적극적으로 총회에 참여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이번 임시총회를 통해 고양축산농협의 성장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대의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뜻깊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조합의 발전을 위해 대의원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겠다. 오늘의 의경과 아이디어, 심도있는 논의가 앞으로 고양축협 운영에 큰 자양분이 될 것이다”라며 참석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고양축산농협은 내년 2월 예정된 정기총회를 통해 2025년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조합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고양축산농협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