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까지 발표자 접수
[고양신문]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오는 4월 25일까지 자원봉사 사례 공유회 ‘2025 고양을 바꾸는 시간 : 고바시 V’에 참가할 발표자를 모집한다.
2015년 시작해 작년 10회차를 맞이했던 ‘이그나이트 대회’가 올해는 ‘2025 고양을 바꾸는 시간 : 고바시 V’로 새로워졌다. 고바시 V는 자원봉사자의 목소리로 자원봉사의 가치와 감동을 이야기하고, 고양시의 다양한 자원봉사 사례를 함께 공유하며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 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발표자들은 ‘다양한 자원봉사 이야기’를 주제로 자원봉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마음 따뜻한 자원봉사 감동 사례, 사회문제를 해결한 자원봉사 사례 등 자신이 경험한 자원봉사 이야기를 공유하게 된다.
신청 희망 자원봉사자는 오는 4월 25일까지 신청서를 이메일(gy1365@daum.net)로 제출하면 되며, 고양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2025 고양을 바꾸는 시간 : 고바시 V’는 발표자 접수·선정, 역량 교육 진행 후 올해 8월 23일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지역의 다양하고 감동적인 자원봉사 스토리가 발굴될 수 있도록 고양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진수 기자
ceojinsoo@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