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토) 일산문화광장 개최
만 9~24세 청소년, 선착순 접수

[고양신문]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일산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청소년 스트릿댄스 퍼포먼스대회 ‘K-ROOKIES 선발전’ 참가팀을 모집한다.

‘K-ROOKIES 선발전’은 2019년 행사 ‘해방’부터 시작된 청소년 댄스퍼포먼스 경연대회로, 매년 전국 각지에서 청소년 댄스팀이 참여하며, 자유롭고 열정적인 무대를 통해 자신의 개성과 끼를 표현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 참여를 확대하고, 스트릿댄스를 매개로 한 건강한 문화 형성을 목표로 한다.

특히, 댄스 전문 심사위원 5인(PYOUNGYA·GOOSEUL·WELSHY·MOOREUP·HEYJOO)이 함께해 대회의 전문성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지역 기반 댄스 크루 ONOZ, 71엔터테인먼트, HENNESSY와의 협업으로 운영돼 참가 청소년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무대 경험과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만 9세부터 24세 이하 청소년으로  4월 28일까지 선착순 30팀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팀당 1만5000원이며, 온라인(https://forms.gle/fM4L7PKz7x9i2LxG6)으로 신청하면 된다.

황세연 토당청소년수련관장은 “K-ROOKIES 선발전은 청소년들이 무대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팀원들과 협업하며 성장하는 기회다. 청소년들이 만들어 갈 열정적인 무대를 많은 시민과 함께 응원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토당청소년수련관 누리집(https://gcyf.or.kr/td) 또는 인스타그램(@ykf.goy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