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육수와 감칠맛 비빔장으로 ‘무더위도 시원하게’

[이미지제공 = 칠갑농산]

[고양신문] 종합 식품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대표 여름 별미 제품인 ‘냉면 육수’와 ‘매콤비빔장’을 선보이며 자사몰 ‘칠갑몰’에서 여름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상청이 발표한 올여름 기후 전망에 따르면 2025년 여름은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이어질 가능성이 60% 이상으로, 이른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칠갑농산이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시원하고 매콤한 여름 한정 메뉴를 제안한 것.

칠갑농산의 냉면 육수는 고깃국물의 깊은 맛에 과일과 채소의 청량함을 더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1인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냉면뿐 아니라 각종 냉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매콤비빔장은 칠갑농산만의 최적 배합으로 만든 감칠맛 나는 고추장 베이스 양념으로, 비빔국수, 비빔밥 등 다채로운 요리에 어울리며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되살리는 데 제격이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냉면 육수와 매콤비빔장으로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칠갑농산 공식 온라인몰 칠갑몰(https://chilkabmall.co.kr)을 비롯해 쿠팡,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