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별 맞춤 수업, 명문대 선배들의 진로·진학 멘토링 강점
[고양신문] 덕양구 내유동에 있는 티엘비유글로벌학교(TLBU Global School)가 2025년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참여할 학생들을 모집한다.
집중적인 영어프로그램과 함께 미래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까지 함양할 수 있는 이번 캠프 참가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이고, 선착순으로 60명을 모집해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6박 7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여름 캠프는 주제 기반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Surf's Up’이라는 캠프 활동 주제를 기반으로 한 통합영어 수업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언어 능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사고력도 향상할 수 있게 된다. 수준별 수업 운영과 더불어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통합 활동, 그리고 저녁 시간 복습과 다이어리 작성 등을 통해 학습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내재화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국내외 명문대에 재학 중인 TLBU 졸업생들이 멘토로 참여한다는 점은 캠프의 가장 큰 강점이다. 낯선 환경으로 인해 자칫 불안감을 느끼기 쉬운 어린 학생들에게 선배로서 긴장감을 해소해주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졸업생들은 캠프 기간 중 학생들과 친밀감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진로·진학을 위한 멘토 역할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캠프가 끝난 이후에도 대학 캠퍼스 안내 등 선배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티엘비유글로벌학교는 영어권 국가에서 학업을 마친 귀국 학생이나 국내 학교 진학 및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교육 기관이다. 2008년 개교 이후 한국과 미국의 교과 과정 및 인성 교육을 융합한 글로벌 리더십 교육을 이어오며 많은 학생이 국내외 우수 학교에 진학했다.
이번 캠프 참가비는 150만원인데, 6월 6일까지 사전등록하면 30만원 할인 혜택과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캠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엘비유글로벌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031-962-1171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