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색감·쫄깃한 식감·깊은 맛과 향으로 한가위 분위기 ‘만끽’
[고양신문]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칠갑농산이 온 가족의 입맛을 돋우는 '우리쌀 삼색 송편' 선보였다. 칠갑농산의 송편은 우리 쌀로 만든 송편으로 전통적인 맛과 쫄깃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현대인의 편리함을 고려한 간편한 조리법으로 명절 준비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칠갑농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국내산 쑥의 향긋함과 국내산 단호박의 달콤함 향, 쌀가루의 담백함을 담아 총 삼색으로 맛을 내며 다채로운 색깔과 고유의 맛을 담은 송편 3종을 한데 담았다. 각 송편은 국내산 쌀과 원료의 황금 비율로 빚어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색상별로 백앙금, 깨고명으로 두 가지 맛을 내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송편을 통해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며 "칠갑농산의 송편은 오랜 시간 동안 칠갑농산만의 노하우와 연구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맛은 물론 간편함까지 겸비해 바쁜 현대인들도 쉽게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칠갑농산의 우리쌀삼색송편은 칠갑농산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칠갑몰을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전국 농협 매장,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권구영 기자
nszone@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