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 홍대입구역 홍대ZIP
12월 12~14일, 고양이굿즈도 판매
[고양신문] 고양이 캐릭터 굿즈 및 라이선싱 사업을 하는 나루코(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양이 전문 소식지 '야옹이신문’ 창간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 나루코(주)는 오는 12월 12~14일 3일간, 홍대입구역 인근 전시 공간인 홍대ZIP에서 <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년간 ‘야옹이신문’의 얼굴 역할을 해온 약 100여 점의 다채로운 표지를 한자리에 모아, 고양이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시되는 표지는 ‘야옹이신문’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양이 문화의 변화와 성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료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에는 관람객들이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고양이 관련 굿즈도 판매한다.
윤재호 나루코(주) 대표는 “나루코(주)의 창립 20년과 야옹이신문의 10년은 모두 고양이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라며 “이번 전시회가 단순히 과거를 기념하는 것을 넘어, 미래의 고양이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갈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나루코(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 콘텐츠 개발과 야옹이신문을 통한 고양이 관련 정보 제공에 힘쓰며, 건강하고 행복한 고양이 문화 정착에 기여할 계획이다.
야옹이신문 창간 10주년 기념 ‘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
기간 : 2025년 12월 12일(금) ~ 14일(일)
장소 : 홍대입구역 인근 홍대ZIP(월드컵북로1길 14, 2층)
내용 : ‘야옹이신문’ 역대 표지 100여 점 전시, 고양이 굿즈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