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 홍대입구역 홍대ZIP
12월 12~14일, 고양이굿즈도 판매

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 포스터. [사진제공=윤재호]
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 포스터. [사진제공=윤재호]

[고양신문] 고양이 캐릭터 굿즈 및 라이선싱 사업을 하는 나루코(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양이 전문 소식지 '야옹이신문’ 창간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 나루코(주)는 오는 12월 12~14일 3일간, 홍대입구역 인근 전시 공간인 홍대ZIP에서 <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를 선보인다.

11월 '야옹이신문' 표지. [사진제공=윤재호]
11월 '야옹이신문' 표지. [사진제공=윤재호]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년간 ‘야옹이신문’의 얼굴 역할을 해온 약 100여 점의 다채로운 표지를 한자리에 모아, 고양이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시되는 표지는 ‘야옹이신문’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양이 문화의 변화와 성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료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에는 관람객들이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고양이 관련 굿즈도 판매한다.
윤재호 나루코(주) 대표는 “나루코(주)의 창립 20년과 야옹이신문의 10년은 모두 고양이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라며 “이번 전시회가 단순히 과거를 기념하는 것을 넘어, 미래의 고양이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갈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시할 '야옹이신문' 표지. [사진제공=윤재호]
전시할 '야옹이신문' 표지. [사진제공=윤재호]

나루코(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 콘텐츠 개발과 야옹이신문을 통한 고양이 관련 정보 제공에 힘쓰며, 건강하고 행복한 고양이 문화 정착에 기여할 계획이다.


야옹이신문 창간 10주년 기념 ‘야옹이신문 표지 전시회’
기간 : 2025년 12월 12일(금) ~ 14일(일)
장소 : 홍대입구역 인근 홍대ZIP(월드컵북로1길 14, 2층)
내용 : ‘야옹이신문’ 역대 표지 100여 점 전시, 고양이 굿즈 판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