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모임 '귀가쫑긋', 가구톡세상 주최
'저녁노을 음악회' 16일, 가구톡세상 야외마당
[고양신문] 5월 아름다운 저녁을 낭만적인 선율로 물들이는 음악회가 찾아온다. 오는 16일 오후 7시 가구톡세상 일산본점 야외마당에서 제3회 '저녁노을 음악회'가 막을 올리는 것. 지난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욱 풍성해진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돌아온 이번 음악회는 잊지 못할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음악회를 정성껏 준비한 인문학 모임 '귀가쫑긋'과 가구톡세상의 송도현 대표는 "음악을 사랑하는 우리가 함께 마음을 나누고 아름다운 선율을 향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선사하는 감동을 함께 나누고, 세대 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올해 저녁노을 음악회는 더욱 다채롭고 흥미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감미로운 통기타 선율(고양하모니), 마음을 울리는 시낭송(이다 시인),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케이팝 댄스(김정현 외 3인) 등이 펼쳐져 깊어가는 봄날 저녁의 낭만을 더할 것이다. 송도현 대표는 "지역 예술인들의 빛나는 재능과 뜨거운 열정을 널리 알리고, 고양시 문화 예술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음악의 감동뿐만 아니라, 특별한 행운을 잡을 기회도 놓치지 말자. 공연이 끝난 후에는 푸짐한 상품 추첨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가구톡세상이 정성껏 마련한 가구 등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음악회는 자유로 구산 IC 인근(대화역에서 N007번 버스 이용)에 자리한 가구톡세상 야외마당에서 펼쳐진다. 붉게 물든 저녁 하늘 아래 흐르는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특별한 행운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저녁노을 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의 발걸음을 기대한다.
